루머의 정보기술을 전하는 공간[ITIS]

Snappy Driver Installer(SDI)로 이용해 드라이버 설치하기!! 본문

Program Review

Snappy Driver Installer(SDI)로 이용해 드라이버 설치하기!!

Rumor 2017. 3. 16. 23:53

Snappy Driver Installer(SDI)로 이용해 드라이버 설치하기!!


운영체제 :Windows10 Pro 1607 Tweak


오랜만에 글씁니다. 이것저것 하느라 바빠서 이제 글을 올리게되엇습니다..ㅎ 양해부탁드려요~


1. 오늘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Snappy Driver Installer"입니다.




2. 다운로드 방법

1) https://sdi-tool.org/download/ << 접속

2) SDI Full / SDI Lite 둘중에 있는데 선택해서 받으시면됩니다.

3) "Download" 클릭


부가설명) SDI Full 과 SDI Lite 차이점은 일단용량에서 차이가 납니다.

Full버전은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오프라인에서 손쉽게 드라이버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동식 디스크(USB/외장하드)에 넣고다니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속도도 물론 빠릅니다. 현재 윈도우7,8,8.1,10 모든버전에 사용가능합니다.


Lite버전은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드라이버 자주설치 / 업데이트 할 계획이없는 분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이부분은 인터넷이 연결되있어야합니다.


추천드리는건 Full버전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3. 

1) Full버전은 다운을받게되면 토렌트파일로 되있습니다. 토렌트파일 클릭후 다운받으시면됩니다.

2) Lite버전은 zip파일로 되있습니다. 

3) 32비트 "SDI_R539" 클릭 / 64비트 "SDI_x64_R539" 클릭



4. 파일 실행시키게되면 이런 창이 뜨게되는데 "Accept" 클릭해주세요



5. 현재 539버전을 다운받게되면 감사하게도 한국어번역을 해주셔서 한국어가 생겻네요~

1) "전문가 모드" 클릭

2) "시스템 복원 지점" 활성화되있다면 체크해제

3) 전체선택

4) 설치 


부가설명) 그래픽드라이버,사운드 드라이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는걸 강추합니다.

그러고나서 SDI 프로그램을이용해 (메인보드 칩셋, USB, 랜카드 등등) 드라이버 설치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윈도우7이용자가 아직 많이 남아있습니다. 3DP NET으로 랜카드를 잡아준후 3DP Chip으로 그래픽드라이버만 설치해주는데요.

아주 안좋은 습관입니다.

윈도우10 이용자라면 3DP NET을 사용안해도 자동으로 인터넷이 작동합니다. 하지만 드라이버 업데이트에따라서 PC속도차이가 살짝 차이가있습니다.


Sannpy Driver Installer 같은경우는 최신버전이라고 좋은게아니라서 그 드라이버에 최적화되고 안정적인 드라이버를 찾아줍니다.

(압축파일을 추출할수도있습니다)





6. 설치완료 



7. Lite버전은 "업데이트 가능: 드라이버팩"이라구 뜹니다. 클릭해주세요


8. 클릭해주게 되면 이런창이 뜹니다.

필요하신 업데이트 목록을 선택하셔서 다운받아 설치하시면되겠습니다.







Comments